자유게시판
보노보노 이벤트 조개잡기인가 할려고 맵 들어가는데
필드 스크립트를 로드 할수가 없다면서 화면이 검게 나오고 안되는데
이거 뭐 설치해야 하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귀여운치엘2022.07.03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솜털주먹2022.07.02얼마나 DOG같이 만들어 놨으면 이러는지 ㅋㅋ 게임시작 누르고 게임런처 뜨면 게임시작 버튼 위에 복구 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