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재수 없으면 시간당 1~2캐릭인데 이게뭐하는 짓인지..
이벤트 고작 4캐릭 하는데에도 기본 2시간 시간보고있어야 되는게 너무 힘듭니다.
정각에 딱맞춰 안보고있으면 바로 다음시간 타임 넘어가야 되고.
서로 이기려고 무승부 파티 나면 정말..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