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지금 전체화면 창모드로 해서 게임 하고 있는데요.

하이아칸 항상침착하게 2022-06-30 15:29 873
항상침착하게님의 작성글 0 신고
스토리 같은거 들어가면 작은 화면에서 진행되서 보기가 싫네여
이거는 확대 못시키나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