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복귀 유저인데 272레벨은 어디서 사냥하냐?

네냐플 니년은내맘몰라 2022-03-04 16:28 1538
니년은내맘몰라님의 작성글 3 신고
다 까먹었네
전체 댓글 :
3
  • 이솔렛
    하이아칸 악귀멸살
    2022.03.05
    풉ㅋ 난독증 화긴ㅋ 무자본이 신전퀘를 깨야하냨 겨우 파편 따위 얻을려고 신전퀘 하라곸??????ㅋㅋㅋㅋㅋㅋ 전캐릭 만렙이나 찍고 얘기해랔
  • 막시민
    하이아칸 청년막군
    2022.03.04
    272는 아르카디아1 7시방향 코렐리아 잡다가 285되면 라르사 퀘 깨서 아카드라트솔플로 쭉 만렙까지
  • 이솔렛
    하이아칸 악귀멸살
    2022.03.04
    ㅋㅋ 밀라야 뭘 모르는구나 데린 진입퀘만해도 시드 준다 그걸로 심장사면 그만이고 그냥 알카1.3 가서 바로 사냥하면 돼 ㅋ 초보자한테 신전퀘를 깨라고? 풉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