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맨날 보상이 좋으면 넥슨은 뭐 먹고 사냐?ㅋ
이렇게 서비스 좋고 이벤트 겁나하는 게임은 난생 처음본다야
다른 게임 가서 출석보상 코인100 짜리나 받던지 왜 텔즈에 와서 이러고 있냐 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토끼뺀티2022.03.18헛소리 하고 ****.ㅋ 약먹음?ㅋ -
하이아칸 오수월광참2022.03.02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