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출석 보상이 안좋다고 하는 애들아 그냥 해라 ㅋ

하이아칸 악귀멸살 2022-03-01 14:59 1073
악귀멸살님의 작성글 2 신고
맨날 보상이 좋으면 넥슨은 뭐 먹고 사냐?ㅋ
이렇게 서비스 좋고 이벤트 겁나하는 게임은 난생 처음본다야
다른 게임 가서 출석보상 코인100 짜리나 받던지 왜 텔즈에 와서 이러고 있냐 ㅋ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토끼뺀티
    2022.03.18
    헛소리 하고 ****.ㅋ 약먹음?ㅋ
  • 막시민
    하이아칸 오수월광참
    2022.03.02
    ㅇ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