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시작해서 재미있게 하고 있는 뉴비입니다.
그런데 퀘스트가 진행이 안되네요
엔피니온의 제압이라고 해서 그 큰 거북이 잡았는데
퀘스트가 안깨지고
다시 솔로존을 들어가려해도 솔로존도 안들어가요. ㅜㅜ
접어야 하는 건가요??
나르비크가서도 길드 건물에서도 묵묵부답인데...
거북이 잡은 후에 더해야 하는 임무가 있는건가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리미니에2023.07.14거북이 잡고나서 대화 스킵하지말고 진행하세요~~~~ 대화 보면서 진행하시면 넘어가져요. 두번잡고 깨닫.. -
네냐플 차애리2022.02.24챕터 진행을 원하시면 그림자탑에 올라가서 렙업을 하신 후에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하이아칸 페루샨고양이2022.02.23필드몹으로는 레벨이 너무 높던데 접어야 할 것 같네요^^ 시간이 남아 도는 게 아니라서 ㅋㅋ -
하이아칸 롱라이플2022.02.23거북이 예전에 안되면 거북이 맵뜨는 곳 까지 걸어 갔던걸로 기억 납니다 -
하이아칸 페루샨고양이2022.02.23퀘스트 포기도 되지 않네요 이건 ㅡㅜ 다시 받을수도 없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