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픈배타 시절 메리베리나무 치려고 달려가는데
무투호한테 쳐맞고 죽던 시절을 떠올리게 해줘서 감사해요
복귀했다가 추억 뿜뿜하고 접습니당~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