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10여년 만에 다시 텔즈를 해보려고 합니다.

하이아칸 올더 2022-01-28 01:12 1431
올더님의 작성글 2 신고
10여년전에 중학교때 했던 게임인데 가나서버에 죽마고우 클럽에 세속오계라는 아이디를 썻었는데

게임 자체를 몇년을 안하다가 쉬는 날에 뭔가 게임을 즐겨보려고 하는데 어렸을때 너무 텔즈를 깊게 즐겁게 했어서 그런가 다시 한번 해보고 싶어지네요

그  당시 클럽분들과 기억도 너무 그리움으로 남고(쏘주한잔(? 막시민ㅠ)_ 형님과 소외 누나 이제 다들 성인인데 진짜 한번 보고싶네요 ㅋ)즐거움이 다른 게임을 해보려구 

해도 충족이 안되더라구요

그런데 게임이 너무 많이 바뀌고 케릭터도 많이 생겨서  텔즈 유저 분들의 도움을 좀 받구 싶습니다.ㅠ 

막시민으로 다시 키우던가 란지로 키울생각인데 육성법이랑 사냥터랑 기회가 된다면 도움을 좀 받고 싶습니다!! 

아직까지 서비스가 되는 텔즈가 감사할 뿐이네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의고영희미소
    2022.02.02
    제가 님처럼 시작했습니다 대부분다 그렇게 시작했죠ㅋㅋ 하지마세요 저 돈 시간 너무 후회스럽습니다
  • 리체
    하이아칸 레어위체
    2022.01.28
    제어판 -> 프로그램관리/제거 -> 제거 -:> 테일즈위버 -> 네 -> 정말 네 초보 배려없는 시스템 및 무시 기만 + 개떡같은 운영 + 현질 안하면 대화 안받아주고 파티 안껴줌 추억은 추억으로 끝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