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래 고인물들만 떠먹여줘라
이렇게 뉴비 배려없는 게임 첨이다
그냥 망해라
난 간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알리시야2022.01.2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지마세요 제발 내템다팔릴떄까지 -
하이아칸 샤르모네TM2022.01.28ㄹㅇ 만렙 안찍은사람은 걍 손가락이나 빨라는건지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