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 3일차 신입입니다 ^^..
제목 그대로 혹시 현재 키우던 펫은 지우고 새로 부화시킬 수는 없나요..?
N-카벙클 키우고 싶어서... 혹시 보신다면 답글 부탁드려요...ㅠㅠ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RomancingSaGa2022.01.24돌맹 졸귀..ㅠㅠ 아쉽..ㅠ 저녀석은 이제..빛을보긴 힘들겠다.... -
네냐플 마격사2022.01.24앗 감사합니다!! -
하이아칸 롱라이플2022.01.24룬정원 11시쪽에 새장 처럼 생긴거 클릭해 보세용 -
네냐플 마격사2022.01.24룬정원은 와서 창고는 보이는데 혹시.. 펫창고는 어디에 있나요...? -
하이아칸 롱라이플2022.01.24지금 펫을 룬정원 펫창고에 넣고 카벙클 사서 부화기 넣어서 키우시면 될거에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