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길을 밟아서가면은 열쇠가 나오면은 그냥 가서 먹어져야 정상아닌가?....
길영상데로 다했는데 왜 자꾸 틀리게 갔다고**인데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천마무신2022.01.18끝까지 가면 열쇠 있으니까 알트 누르고 천천히 가면 먹을수 있어요 X표시 뜬 자리만 피해서가세요
1
길을 밟아서가면은 열쇠가 나오면은 그냥 가서 먹어져야 정상아닌가?....
길영상데로 다했는데 왜 자꾸 틀리게 갔다고**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