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는 그때 그 시절 테일즈 때 들어온 유저가 아니다보니 지금 맵이 굉장히 낯설군요...
그런데 그때 그 시절의 맵이라고 하니 뭔가 설레입니다...!
요즘 자기개발 한다고 바빠서 못 들어왔는데, 언제 한번 날 잡아서 여기저기 돌아다녀봐야겠어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