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지를 보다보니..클럽명 선점같은..것은.. 그냥 게임사에서 넘어가고 유저한태 떠넘길수도 있는 문제인데..
저렇게 조치까지 취해주는것보면.. 아직은 텔즈...죽지않은것 같아보이네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