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오래된게임이라 그런지 개난잡..

네냐플 엘핀도르 2021-11-13 08:57 1455
엘핀도르님의 작성글 0 신고
초창기에 심플하고 콤보난사 하던 추억으로 다시 해보려고 했는데..
가득이나 요즘 게임하고 인터페이스 자체도 다른데 그동안 덕지덕지 뭘 많이 갔다가 붙여놔서 진입장벽 높네요;;
재미있게 했던 추억으로 간직해야할듯 ㅜ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