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 엔칼로 여기저기 가는거 못하니깐 너프얘기를 하넼ㅋㅋㅋㅋㅋㅋㅋ
버프캐릭이 딜캐릭이랑 같은템 써**다? 당연한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위에 누가 그러는데 다른 게임을 안해본듯 하네 ㅋ
망해라~ 난 템 다 팔고 출석이나 즐기고 있다 ㅋ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아어쩌라구요2021.10.26어떻게 서버가 제르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