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들 게임 안하는거 아닌이상 도핑 필요성 잘 알텐데
이렇게 안풀면 걍 겜 접으라는거야? 캐시로 만들던가 방랑상인에 시드로 팔던가 가만히 일하는 꼬라지 보면 답답해 접고싶어도 템도 안팔려 그니깐 도핑풀어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