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네냐플 대축제 2차 이벤트
지금 접속시간 3시간을 룬계정당이 아닌 케릭터 한정으로 하고있는데요
직장인들 퇴근해서 집가고, 밥먹고 씻고나오면 대부분 빨라도 8시는 될겁니다
근데 이때부터 케릭터 1개를 3시간동안 켜놔야하면
다른케릭터는 하지도 못하고 자야해요
어떻게 이벤트 참여를 하라는건가요??
이런 전기세만 축내는 이벤트 그만좀 할 수 없나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12541252021.10.10걍 일하기 싫은거임 얘네들 -
네냐플 배추♥2021.10.08이딴 게임을 아직도 붙잡고 하고있네 ㅋㅋ -
하이아칸 도련'2021.10.08제가 프로그래머 10년차인데 그거몰라서 전기세 이벤트라 했겠습니까? 자동종료는 코드나 프로그램이 필요없어요 작업관리자에서 셧다운 명령어만 주면되여, 근데 항상 하는 이벤트가 이꼬라지니까 짱나서 그러는거죠 -
네냐플 엑씨드2021.10.07컴 하루종일 켜놔도 전기세 얼마 안나오는데 3시간은 좀 심하긴 하지 ㅋㅋ / 좋은거 알려줄게 아침에 켜놓고 타이머설정종료 코드를 만들든 프로그램을 받든해서 출근해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