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건의의 뿔피리에도 올려보고 여기도 올려봅니다.
초보들 사냥터에 그저 스틸 포격질만 해대니 사냥을 할 수 있겠습니까?
이벤트해서 유저 유입하려하면 뭐합니까? 초반 사냥터에서 포격스틸 매운맛 보고 나가떨어질거 뻔하구만
제발 그놈의 공평파티좀 삭제 하십쇼 옛날 테일즈때나 공평 1:1 백법 파티맺고 사냥했지 지금은 사냥이 주도 아니고 컨텐츠가 주인 게임인데
저 공평파티가 왜 필요한지 모르겠네요.
포격삭제하라는 의견도 있겠지만 포격 삭제해봤자 나야 수리검 날라올거 뻔합니다. 그냥 공평을 없애야합니다.
아니 뭐 만렙부터 시작인 겜에서 만렙찍는 과정에서 매운맛 보는데 누가 하려 할까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배추♥2021.10.08ㅋㅋ유입 막는게 유입들 도와주는거임 이런 게임 하는게 인생낭비 -
하이아칸 도련'2021.10.07ㄹㅇ ㅋㅋ -
네냐플 엑씨드2021.10.06왜 포격을 없애라는지 의미를 모르나? 공평파티 문제가 아니자 ㅋ 포격범위 문제로 다들 머리가 아픈거야 나야 때문에 방해된적이 없는데 ㅋ 그리고 니들이 좋아하는 200부터진입하는 아르카디아를 막으면 끝남 ㅅㄱ 사냥터 없다고 징징거리면 졸잼나겠네 -
하이아칸 허대위2021.10.05동의합니다 신규유입에 해당되는 저는 질려버립니다 지금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