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년만에 복귀해서 할려니까 줏어먹기 힘들어서 한가위 펫 패키지(자동줍기가 보여서 바로삼) 사가지고 부화시키니까 ...레벨이 딸려서 스킬을 못쓴다고하네...
캐시샵에서 파는 레벨업권도 다하면 2만원... 걍 2만원던지고 접습니다. 레벨업권도 같이 껴놓든가 사람가지고 장난하나..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30대백수2021.09.23얼마 안걸리는데.. 왜 해**도 않고 급발진하시는지.. -
하이아칸 루황이2021.09.22펫5렙까지 5분도 안걸린느데 -
하이아칸 흩어지는꽃2021.09.22사냥하면 펫도 레벨업 하는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