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잡템도 안떨어지고 돈도 안벌리고 스펙업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ㅠㅠ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역습의제왕2021.09.10현실에서 벌어야죠 -
네냐플 Emmeryn2021.09.09이벤트템 줄 때 시작하는거 아니면 게임 못해요 아예.. 이벤트템 줘도 힘든데.; -
하이아칸 ㄹㅇㅋㅋㄹㅃㅃ2021.09.08미션퀘스트 따라서 데린세힐히르, 시오칸하임 ,정령의 신전 차례로 클리어하다보면 시드보상 나옵니다.. 그걸로 만렙까지는 별도 시드 투자없이도 진행가능해오 -
하이아칸 이디언블레이드2021.09.07만렙 찍고 이런 저런 컨텐츠 돌면 잡템 보상으로 줍니다 그걸로 초기 자본 모아요 -
하이아칸 완벽그자체z2021.09.07현질해서 키트 까라는거죠 뭐......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