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멮하다가 이 게임 뭔가 하고 궁금해서 넘어와봤는데

네냐플 찍먹각 2021-06-10 06:06 1324
찍먹각님의 작성글 2 신고
이거 뭐하는 게임임?
리체 키우는데 그냥 스토리만 쭉 미는 게임임?
지금 37레벨이고 이상한 슬라임 잡는 퀘스트 하고 있는데
전체 댓글 :
2
  • 벤야
    하이아칸 0Υ0
    2021.06.13
    다시 돌아가세요;; 이겜은 예전엔 안그랬는데 돈슨답게 빨리310찍게만든뒤에 무과금은 컨텐 돌지도못하는 게임이에요;; 최소 150만원이상질러야 컨텐 몇개뛸수있어요 컨텐뛰면 할거없어서 끄는게임-ㅅ- 그마저도 룬이라는게있는데 그거 렙낮으면 **안나올뿐더러 사람들이랑 같이못해요 ㅋㅋ
  • 란지에
    네냐플 견즉사
    2021.06.10
    일단 로젠버그에서 탈출하세요. 그냥 레벨 310찍고, 숙제 몇개하면 할 거 없어지는 게임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