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뭐하는 게임임?
리체 키우는데 그냥 스토리만 쭉 미는 게임임?
지금 37레벨이고 이상한 슬라임 잡는 퀘스트 하고 있는데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0Υ02021.06.13다시 돌아가세요;; 이겜은 예전엔 안그랬는데 돈슨답게 빨리310찍게만든뒤에 무과금은 컨텐 돌지도못하는 게임이에요;; 최소 150만원이상질러야 컨텐 몇개뛸수있어요 컨텐뛰면 할거없어서 끄는게임-ㅅ- 그마저도 룬이라는게있는데 그거 렙낮으면 **안나올뿐더러 사람들이랑 같이못해요 ㅋㅋ -
네냐플 견즉사2021.06.10일단 로젠버그에서 탈출하세요. 그냥 레벨 310찍고, 숙제 몇개하면 할 거 없어지는 게임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