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선라이즈 이펙트 좀 변경해주세요...
정말 본캐로 해보신 분들을 아실거에요, 눈이 얼마나 아픈지.
몹들 처리하려면 무조건 선라를 써야하는데, 눈이 아파서 항상 이펙트 끄고 합니다.
이펙트 끄면 별로 하는 재미도 떨어지고..
고쳐주실 때까지 건의합니다.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연메밀2021.06.03ㅋㅋ이펙트투명도 기능 만들어라 넥슨아 그럼되겟구만 -
하이아칸 골빈나야2021.05.15걍 이펙을 끄고 다니는거 추천 -
네냐플 대너리스。Targ2021.05.15무시하려던거 아닌데? 투표를 하시던가.. 말을 참 예쁘게 하시네 -
하이아칸 골빈나야2021.05.15이펙을 끄삼. 선글라스를 쓰던가... 님 눈 아픈거 때문에 다른분들의 취향을 개무시당해야겠음? -
네냐플 대너리스。Targ2021.05.14예쁘기만 하면 뭐해요.. 눈이 멀 지경인데...ㅠㅠ 미+실용성을 합한게 최고죠 -
하이아칸 흩어지는꽃2021.05.13선라이즈 예쁘긴 한데 눈이 아픈 것도 사실이죠ㅋㅋ -
하이아칸 애쉬오브로즈2021.05.13저는 선라 이펙 좋아서 백법하는데요...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