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40레벨 찍기 너무힘듬다.. 룬레벨 30은 기본이라고 들엇는데..
도저히 답이안나오네요.
버그들 고치는것이 우선순위는 맞지만, 룬레벨 이벤트좀 해주셧으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