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룬레벨 이벤트좀 해주셧으면 좋겠습니다.....

하이아칸 사과맛유자 2021-04-26 00:12 724
사과맛유자님의 작성글 0 신고
40레벨 찍기 너무힘듬다.. 룬레벨 30은 기본이라고 들엇는데.. 
도저히 답이안나오네요.

버그들 고치는것이 우선순위는 맞지만, 룬레벨 이벤트좀 해주셧으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