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스페.......패치는 좋은데? 데미지 제한 없애라 ??

네냐플 골모답의조각¿ 2021-04-22 23:06 847
골모답의조각¿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니 ㅡㅡ 30분 걸리던게 2분만에 순삭인데?? 
5천만 데미지를 못넣으니까 레어를 못먹네 ?? 
어찌라는거야........ 
생각좀 하고 패치하자 승보야 ㅡㅡ 
전체 댓글 :
2
  • 클로에
    하이아칸 100종원
    2021.04.25
    2분이면 어지간한캐릭들은 2억대미지 나오던데영..
  • 로아미니
    하이아칸 드디어만든다
    2021.04.23
    2분동안 뎀지 5천도 못넣으면 템을 업그레이드 하시지.. 최고 난이도 필보인데 뎀지 제한정도는 있어야지 싫으면 골모답 골론 잡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