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ㅡㅡ 30분 걸리던게 2분만에 순삭인데??
5천만 데미지를 못넣으니까 레어를 못먹네 ??
어찌라는거야........
생각좀 하고 패치하자 승보야 ㅡㅡ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100종원2021.04.252분이면 어지간한캐릭들은 2억대미지 나오던데영.. -
하이아칸 드디어만든다2021.04.232분동안 뎀지 5천도 못넣으면 템을 업그레이드 하시지.. 최고 난이도 필보인데 뎀지 제한정도는 있어야지 싫으면 골모답 골론 잡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