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 끝나고 오전부터 왁**껄한 자게판을 보고 운영자님들 기분이 나쁘실 순 있어도...
저흰 정말 사랑했단 말이에요ㅠㅠ
일내놓고 욕만먹지 말구 테일즈좀 들어와요 영자님 ㅠㅠ ... 정기 간담회 좀 합시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