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혹시 제르나분들 중에 이유없이 자꾸 팅기시는분들 계신가요?

네냐플 정혁민준≫ 2021-04-12 23:40 592
정혁민준≫님의 작성글 0 신고
지금 저랑 클원 몇명 계속 일정시간마다 팅기는데 혹시 같은 증상 겪는분 계신가요?
아 서버 왜이러는지 모르겠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