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마 십몇년전엔 해본적이 있었겠지
그런데 지금와서 오랜만에 해보려고하니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인터페이스는 불편하고 퀘스트설명은 불친절하고
스킬은 어떻게 쓰는건지 가르쳐주지도않고
진입장벽이 너무 높은데요?
게임하면서 이렇게 답답함을 느껴본건 처음입니다!!!!!!!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지마루욧2021.04.12스킬쓰는법은 액션슬롯으로 스킬쓰는 캐릭들은 스킬배우면 액션스롯에 자동등록되고 그냥 숫자키 누르면 끝, 등록 안되는 스킬들은 왼쪽 옆에 F1~10인가? 그거 키에 스킬 올려놓고 F1~10 해당하는슬롯키 누르고 우클릭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