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걸 올려다 팔려고하는데 얼마에 올리면 되나요???

네냐플 천무음 2021-04-08 11:59 1104
천무음님의 작성글 3 신고

룬창고 28/28상태로 저걸 캐샵에서 구매했는데 최대칸수가 32칸이라며 등록이 안되길래요..얼마에 올리면되죠?!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사마트
    2021.04.08
    거래소에 검색하면 그렇게 나오네요.
  • 루시안
    네냐플 천무음
    2021.04.08
    아뇨..댓글이 없어서 일단 종료했는데..2억에 올리면되나여?!
  • 이자크
    하이아칸 사마트
    2021.04.08
    2억 얼마인지 모르겠는데 이미 올렸나 보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