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계속 보안 정책에 위반되는 보안 정책에 위반되는 하면서 꺼는지는데..
내가 멀 어떻게 잘못을 했다고 접속 종료되는지 이해가 1도 안되는데..
이게 게임이냐..
퀘스트 했다고 보안 정책 위반이라고 접속 종료 시키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라구엘。2021.02.06테일즈위버만 키고 했어요 -
하이아칸 :D쮸얍2021.02.04타게임 클라이언트 키고계신거 아닌가유.. 롤이라던가 롤이라던가 롤같은... 그런경우 간혹 그러던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