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혁명,오방을 할수가 없음..

하이아칸 라구엘。 2021-02-02 21:49 1071
라구엘。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니 계속 보안 정책에 위반되는 보안 정책에 위반되는 하면서 꺼는지는데..


내가 멀 어떻게 잘못을 했다고 접속 종료되는지 이해가 1도 안되는데..


이게 게임이냐..


퀘스트 했다고 보안 정책 위반이라고 접속 종료 시키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라구엘。
    2021.02.06
    테일즈위버만 키고 했어요
  • 밀라
    하이아칸 :D쮸얍
    2021.02.04
    타게임 클라이언트 키고계신거 아닌가유.. 롤이라던가 롤이라던가 롤같은... 그런경우 간혹 그러던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