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동안 안그러더니만 또 시작입니까ㅋㅋㅋㅋ
운영참 C足....
짭보도 간간히 누락나오는거 짜증나죽겠는데 골모답까지 누락시키네
얼마전에는 프방 수르트가 갑자기 아무 보상도안주고 증발해버리질않나 뭐하는건지...
- 전체 댓글 :
- 7
-
하이아칸 데스사이드メ2021.01.30두분다 답글 감사요 하두 버그가 잦다보니 골모답누락 버그 또 터진줄... 아 그냥 아칸처럼 패치했으면좋겠다... -
하이아칸 데스사이드メ2021.01.30카사소롄// 아아... 1번방이 잡혀서 3번방은 빈방으로 열린거였군요... 들어가서 골모답은없고 사람들끼리 웅성웅성대길래 예전버그 정검하면서 또 터진줄... 어저께는 똑같이 짭보잡고 갔는데 골모답이 나오길래 역시나 누락버그였구나...했는데 누락버그가 아니었구나... 근데 저런시스템이면 누락되도 확인할 길이없네요 -
하이아칸 카사소롄2021.01.301번방이 잡히기전에 3번방이 열리면 열리는거구요... -
하이아칸 카사소롄2021.01.30누락이 아니라 1번방이 잡히고 나서 2번방이 300명이 차면 그담부터는 빈방이 되는겁니다. -
하이아칸 요거트체리2021.01.29어제 투컴으로 2번방 멀쩡히 들어가서 잡았는데요 ㅋㅋ 1번방이 겁나 빨리끝난건 맞아요. 1분만에 죽었으니깐 그래서 3번방이 안 열린거에요 짭보같은 템도 안주는 보스 잡으러가서 골모답 못친 사람이 잘못이지 ㅋ 그리고 골모답 누락됐으면 외치기로 난리났어요 화내는사람 님 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데스사이드メ2021.01.29요거트체리//ㅋㅋㅋㅋ 짭보잡는데 2분이상걸린답니까? 쉴드를 치려면 제대로치세요 지금까지 짭보잡다가 간적이 한두번인줄아십니까? 간간히 있던 버그입니다 잊혀질만하니까 재발한거죠 첫번째방만 골모답뜬겁니다 그걸 님은 잡은거고 좀 늦어서 2번째방들어간사람들은 누락방당첨된거 -
하이아칸 요거트체리2021.01.29어제 21시에 잘만 나왔구만 짭보치다와서 늦은건데 뭔 운영자 타령이세요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