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신규필드 강자들만 독식한다.

네냐플 ㄱ카 2021-01-28 07:26 1367
ㄱ카님의 작성글 3 신고

신규필드 강자들만 독식하고 죽어라 패도 5천만 아니 그에 대한1/2데미지도 못주는 신규/복귀 저스팩 유저들 시작과동시 죽어라 같이 패도 최소한의 기본보상도 없고 그냥 하염없이 않가게 되는데 아칸부터 신규필드 아크론 요새 지하는 다들 보상 더받겟다고 옆에서 죽어나가든지말던지 하는지경이고 지하요새는 스팩되고 운영진에서 요구한 데미지 않나오면 보상도 없으니 이걸 하라고 만든건지도 너무 격차가심하고 고스팩 우대밖에 안된다고 생각 들정도입니다 골론 골모답 처럼 어느정도 기준은 잡아주고 고스팩 우대권한을 더주는것도 아니고 이건 어이가 없을정도 정도네요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채찍·
    2021.03.09
    않x 안o 국어 공부부터.
  • 막시민
    네냐플 쮸희
    2021.01.28
    꼬우면 현질해서 강해지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란지에
    네냐플 견즉사
    2021.01.28
    강화추뎀이 안들어가는 것 같기는해요. 근데 신규 필보 말고도 스펙업할 껀덕지는 매우 많은편이지 않나요? 돈벌 구석도 굉장히 많은데 여기서 더 낮추면 그건 역차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