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뉴비가걸러야하는클럽 (하이아칸)

하이아칸 꽃지혜v 2021-01-25 15:56 3448
꽃지혜v님의 작성글 14 신고

세계, 신세계클럽


1. 그림자던전에서 사냥하면 100렙쯤 쪽지가옴 (가이드해주겠다 어쩐다)

우선알겠다하고 가입하고 단톡초대받음


2. 뉴비 열심히 게임진행중임, 챕터도깨고 2차각성도하고있음


3. 그동안 퀘로들어오는 시드로 경험치도핑도먹으면서 사냥중, 모르는게 많은뉴비라 클럽채팅으로 이것저것물어봄 ( 가이드해준다해놓고) 귀찮아함 ㅋㅋ 이해할수있음 자기들도 겜하기바쁜데,, 이정도이해할수있음


4. 어느세 2극할 렙에도달함 클럽채팅으로 어비스10층좀도와달라고함 ※와,,초보장템 뉴비는 절대못깨는퀘임ㅋㅋ (이클랜 채팅 읽씹기본임 지들만의리그 아참,, 도중에 경험치도핑시드부족해져서 클럽에서 시드도샀음) 절대안도와주길래,, 조금징징거리다가 네냐플에서 사냥하다알게된님께 부탁해봄 흔쾌히 수락, 2극달성


5. 3차각성 진행하려고함 신전던전에 지옥이라는곳이있는데 뉴비가 절대 못깨는 보스몹잡는거임 3차각성하려는데 일반 어려움은 클리어가됬음 재료가1개모자람(또 클럽에 부탁을함 당연히 읽씹 ㅋㅋ 안도와줌 ( 네냐플에서 다른고수분께 부탁드려서 불의정령지옥완수했음)


6. 너무 무관심인것같아 클장에게 뉴비들이좀 사냥터같은곳 어려우면 도와줄수있냐니까 우리가 무슨 도움을주냐며 혼자서해요 그런거바라고 클럽들어온거냐며 우리랑 안맞다고 내다버림 ㅋㅋ

????? 가이드해준다메 ,,,ㅋㅋ 뉴비가못하는 퀘정도는 도와줄수있는거아니냐;;

뭐하는클럽인지 인원수만 무진장채워가는데 무슨생각인지 모르겠지만 뉴비라서,,, 뭐인원수많으면 좋은게있나여???????


결론 뉴비님들 저클럽에서 가입권유하면 걍 혼자하는것보다 못하니까 다른클럽가세요 """"""시드 구매""""""""" 유도하니까,, 이만,,글마침

전체 댓글 :
14
  • 로아미니
    네냐플 아이리☆
    2021.02.13
    파티장 / 머루 경험자인가요 ?? 초보자 / 네 경험자입니다 파티하고 시작했는데 미경험 ㅋㅋㅋ 계속죽고 죽어 방해할꺼 재대로해 그래서 경험자맞음?? / 아 공략만봄 실제 경함한거없음 딱이거네 ㅋㅋ 그리고 욕하겠지 ㅋㅋ 그상황이지금 가이드해줄깨요 오세요 해놓고 안해주는거랑 똑같은거아닌가?
  • 로아미니
    네냐플 아이리☆
    2021.02.13
    클럽실드치는사람보면 웃긴거 ㅋ 나이처먹고 밥까지 떠먹여드려야합니까라고 말하는데 ㅋㅋ 초보자 복귀자 말해줘도 모른다 가이드해준다고했으면 최소5번정도 같이가줘서 직접 패턴봐가면서 알려주는게 가이드다 명칭은 똑바로 알고있자 구인할때 가이드 해준다는말하고 말로만한다음 가이드해줫다? 사기치는것도아니고 나이처먹고 초보자 복귀자 상대로 구라치고다니지맙식다 나이값이나 하세요 누가 누굴 밥까지 떠먹여드려**다고하냐 ㅋㅋ 말은똑바로하자 가이드해준다고해놓고 가입하고나서 가이드 1도없고 가이드해줫다고 말하면 ㅋㅋ 그게 가이드냐? ㅋㅋ 그건 설명이지
  • 리체
    하이아칸 쓸모없는뉴비
    2021.02.12
    악질들이네용
  • 루시안
    하이아칸 Tecith♥
    2021.02.06
    클럽에서 1부터 새벽 3시~5시 되는 시간에 단톡으로 매번 같은말 반복하게 하는 폭탄 질문 그래도 클럽원이 하나하나 자세히 친절하게 자신 희생하며 알려주었더니 나중에 신전 지옥 안 도와주냐고 따지다가 제명 당하셔서 분노조절 못하시고 자유게시판에 올린다는 말이 이거군요 올리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나이도 30대인데 좀 스스로 하시는걸 배우세요 밥까지 떠먹여드려야 합니까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ㅋ
  • 이스핀
    하이아칸 ★뭉치
    2021.02.06
    에...?? 어비스는 가자했는데 답변안주시지않았나요..? 오픈톡 게시판에 공략 가이드 다 상세히있고... 시드구매권유는 님이 고스펙 어떻게가냐고 여쭤보셨는데 고스펙장비 사는거를 시드 구매권유라고 이해하셨나보네요 개인이 판단하셔야할것을.. 절래절래..
  • 막시민
    하이아칸 프리크진
    2021.02.03
    멍멍^^ 저는 클럽분들이 잘도와주셨는데 ?
  • 벤야
    하이아칸 선아네
    2021.02.03
    알려줄수 있는거 최대한 알려주고 가이드에 자세하게 310까지 루트 나와있다고 3번말했는대 3번다 쌩까고 채팅창으로만 물어보시고 뭐해달라 뭐해달라 하면서 요구만하시고 찾아볼생각 1도안하시고 저희가 언제 시드구매를 유도했나요?
  • 리체
    하이아칸 내알아서할게
    2021.02.03
    그리고 클럽 내에서 시드구매를 유도한다느니 같은 말은 악의 적인것 같네요 . 저도 성격상 클럽내 클원분들과 다 친하지 않고 컨텐츠돌때 같이 클럽파티로 가는정도로 즐기는데 항상 하는 소리가 있습니다. 시드구매는 시간을 사는것과 같다고 . 현질하면 그만큼 시간을 돈으로 사는것과 같다고 다들 말합니다 .. 이건 모든 게임이 다 똑같구요 시드구매 하지않아도 컨텐츠 돌수있도록 클장님이나 클원분들이 설명도 잘해주시고요 . 저도 복귀하고 일주일만에 클럽 가이드라인보고 어느정도 이해해서 혼자 게임 즐겼습니다. 3각이랑 2극도다 도와주셨구요
  • 리체
    하이아칸 내알아서할게
    2021.02.03
    제가 꽃지혜님한테 엄청 자세히 설명 해드렸고 스팩업 순서랑 동영상 시청 바란다고 설명도 간간히 해드렸구요 . 왠만하면 다들 잘 도와주시는데 ;; 채팅이야 시스템상 누적이 안되고 사라져서 채팅을 잘못봅니다. 저도 처음에 복귀하고 세계분들이 대답을 잘 안해주시길래 바쁘신가 보다 하고 넘어갔느데 좀 어느정도 시스템을 이해하니 어쩔수없는 부분이구나 했습니다. 클럽 채팅을 계속 보면서 답해줄려고 의도하지 않는이상 지나간글이나 사냥중에 보면서 대응하기가 테일즈위버 자체 채팅 시스템상 많이 힘듭니다
  • 란지에
    네냐플 엑씨드
    2021.01.26
    근데다정다감도비슷하니깐ㄴㄴ
  • 란지에
    네냐플 엑씨드
    2021.01.26
    ㅋㅋ거기클럽장 컨텐안하고 클원들다 따로놀고ㅋㅋ 잠수아니면읽씹 나중엔통수침조심하삼ㅋㅋ
  • 벤야
    하이아칸 데스사이드メ
    2021.01.25
    똥밟으셨네요.... 튜토리얼 개선부터하라니까 개가튼 운영진**들은 이상한 업뎃에 광고나 *빠지게하고있으니... 보귀나 초보가 몰려와도 뭔 정보가 있어야지... 매위? 에라이 게임내에서 해결해야할거를 무슨 커뮤니티?성 카페에 의존하라고하고앉아있냐 썅것들아-_- 시스템메세지로 초보를 돕는 미덕을보이라고 씨부릴게아니라 초보들이 고랩들에게 일일히 물어**않아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게끔 시스템구축을 하는게 먼저아니냐-_- 개인적으로 제가 추천하는 클럽은 다정다감, 탐하다 이 두 클럽입니다
  • 이스핀
    하이아칸 개말종
    2021.01.25
    좀 해주지 **들 ㅉㅉ 클럽 경험치만 처 먹으려고 개수작만 부리고 ㅉㅉㅉ
  • 티치엘
    하이아칸 FHDFHDFHD
    2021.01.25
    클럽 경험치 때문에 그러는건가.. 저는 클럽 안해서 잘 모르겠지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