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야이 ** 이게 겜이냐 무슨 3d게임도 아니고 렉이걸려

하이아칸 점빵주방장 2021-01-24 00:38 1065
점빵주방장님의 작성글 2 신고
죡같은거 진짜 좀 고쳐바라 

일좀 하자 *** 업데이트 하기전에 ** 렉이나좀 고쳐

** 디렉터** 넥슨에서 이런** 안짜르냐? 하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멜렌테
    2021.01.28
    이래도 안접어? 독하다 독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큰호랭이
    2021.01.24
    since2003 브금 게임입니다 브금이라도 남아있는게 다행인 게임인듯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