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패치해도 바뀐게없는데?
스킬 안써지는거랑 그리고 왜 딜이 쳐박혀야 하든지말든지 하지
기준표 만들어놓코 그럼 데미지 저정도 안뜨는 사람들은 하지말라는거냐?
ㅎㄷㄷ하다진짜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