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발자양반들 자게 보긴 하시나 모르겠네
10여년만에 복귀해서 군말없이 하는 유저 였는데 이건 못참겠어
패치를 할거면 테스트라도 제대로하던가
테스트를 제대로못하면 렉이라도 잡던가
둘 다 못하면 뭐다?
아칸은 20명씩 잘 나눠놓고 왜 이번건 아주 할 맛도 안나게 만드셧나모르겠어
똑바로 하자 좀
관리나 제대로하시고 신규를 내시라고
사람들 다 떠나는거 원하면 계속 그리 하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