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 *도안되는놈들이 서버도 증설안했냐 17년된게임치고 게임렉이 ㅈㄴ있는건 너무하지않냐?
니들키트쳐팔아먹을대로 팔아먹고 그돈으로 도대체 뭐한거임
이벤트 아니더라도 사람조금모였다고 게임끊기는건 아니지않냐 ***들아
게임 옛날추억으로 돌아왓지만 니들운영방식이 **아서 다시간다 게임망해라
승보 개같은ㅅㄲ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