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렉이 가면 갈수록 달이 지날수록 심해지네
아 이게임은 테일즈위버다 테일즈위버였지 감안하고 한다지만 점점 너무 심해지는거아니냐?
이게 21세기 온라인게임이라고?
프리서버 개인운영을해도 이정도는 아니겠다 진짜 너무하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