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진짜 개빡치네 서버증설 절대안할거임?

하이아칸 ㄱㅍㅊ 2021-01-21 21:19 1000
ㄱㅍㅊ님의 작성글 0 신고
렉이 가면 갈수록 달이 지날수록 심해지네

아 이게임은 테일즈위버다 테일즈위버였지 감안하고 한다지만 점점 너무 심해지는거아니냐?

이게 21세기 온라인게임이라고?  

프리서버 개인운영을해도 이정도는 아니겠다 진짜 너무하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