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복귀 유저입니다
산타 수염
이라는 템이 있는데 이게 사려면 시세가 얼마나 되는지
그리고 인터넷에 2008년도 드랍 정보가 크리스마스 던전2 에
우든 홀스가 드랍한다고 나와있는데 한 500마리 뚜까 패고 있는데 안나와요 ㅠ
아직도 드랍하는지 궁금합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