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비매너행위 채금 5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데스사이드メ 2021-01-14 14:51 1181
데스사이드メ님의 작성글 5 신고
타인에대한 비방으로 5일 채금? 타인? 모르는 사람이 보면 다른 유저 욕한줄알겠네

내가 욕을한건 너네 운영자들이다-_- 그냥 대놓고 말해 니들 욕해서 기분나빠 정지먹였다고ㅋㅋㅋ 졸렬하게 헷갈리게 공지하지말고

내가 최정석을 안준다고 1:1문의로 욕을했냐 아니면 23캐릭 매일 힘근이랑 매주 일프방 5회씩돌리면서 융기하나 안준다고 욕을했냐

심지어 어벤던 딘위딘 홀짝으로 13회연속 잃고선 빡돌아서 9999개 2번을 날려먹었어도 너네한테 욕문의 한번 안했다(아니 했었나??? 이건 기억이 가물가물하네)

확률저긍로 홀짝이다 홀짝 50%확률 아그래 꽝도있으니 3분의 1확률이라고치자 그걸 13회아니지 그뒤에 9999개 두번 더해서 15회를 연속으로 잃게만드는게 이게 확률적으로 말이나되는거냐ㅋㅋㅋㅋ

레어를 안주려면 상식적으로 확정으로 떨어지는거는 모을 수 있게끔해야하는거아닌가

몇달전부터 알수없는 이유로 클라가 강종하는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데
1.런타임오류(골론잡고 프방참여하려고 전초기지로 이동하는 도중에 런타임오류발생해서 강종 재접해서 프방참여했더니 사서까지 벌써 잡혀있는 상태-_-)
2.아무 연고없이 강종(알림메세지같은거 전혀없음   이거 방금 2시 프방끝나고 전초기지로 이동하는사이에도 발생함)
3.캐선창가면 클라버전이 낮다는 이유로 강종)

이거에 대한 공지도 없고 고치겠다는 말도없으며 문의를해도 스샷을 첨부해달라고하질않나 그래서 스샷첨부해서 문의했더니 답장으로 한다는 소리가 동영상을 첨부해달라고??? 야이ㅆㅅㄲ들아 가뜩이나 렉때문에 저사양모드로 게임즐기게끔만들어놓고 동영상?

그뿐인가 몇달 전부터 사서나 수르트를 때렸음에도 불구하고 잡템이나 레어는 들어오는데 훈장이 누락되는 경우가있어서 문의했더니 답변 뭐라고했냐

헬게나 소울스틸같은 스킬이 아닌 직접적인 스킬로 때려주길바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 헬게나 소울스킬로 때리고싶어서 그걸로 때리는줄아냐 탭키를 ㅈ빠지게 눌러도 타겟팅이 안되고 장판류 이팩트때매 보이질않으니까 그런걸로 때리는건데 뭐? 어이가없어서 원...

유저들이 외치기로 몇번씩 말하냐

저사양 옵션키면 내스킬이랑 펫제외하고 나머지 전부다 꺼지게해달라고

이뿐이냐 컨텐 대기시간 없애달라고 몇번을 말하냐
현재 내가 카타콤을 안해서 모르겠는데 그거 카타콤 대기시간은 없앴느지 모르겠네
카타콤뿐만아니라 1인프방도 마찬가지
처음 입장해서 10초뒤에 열리는거하며 문열리자마자 공격하고있는 거인무리 쓰러뜨리면 다음 거인무리올때까지 1분정도 잡아먹는데 그거 1분유지하는데 무슨 의미가 있어서 그걸 유지하는지도 모르곘거니와
2번째 거인들 몰려올때 11마리 중에 간간히 보면 1~2마리씩 구조물에 갖혀서 못움직이는 거인들 발생하는데 이거 왜 안고치는것이며
저거 다 처리하고 중보스 나올때도 10초잡아먹지
중보스 잡고 수르트 잡을때도 10초잡아먹지
한판당 총 1분 30초를 날려먹게만드는 이유가 뭔지 정말 궁금하다
5판돌면 7분 30초인가?
캐릭 총 24개까지 만들게 만들었으니 거기에 24곱하면 몇분을 날려먹게만드는거냐

그럼 누가 이렇게 말하겠지 "누가 24캐릮가지 늘리랬나 지가 늘려서 해놓고 운영자뭐라고하고 앉아있네ㅉㅉㅉ"라고...
어이 그렇게 운영자 쉴드쳐줄일이 아니야 애초에 운영자가 다캐릭했을때만 득보게끔 시스템을 만들어놨기에 유저들이 거기에 발맞춰서 캐릭을 늘렸을뿐이지
컨텐을 만들려면 18가지 캐릭이 각각 최고의 효율을 볼 수 있는 컨텐을 따로따로 만들었어야하는데 보시다시피 내놓는 컨텐들은 하나같이 우르르 몰려가서 딜만박으면 끝나는 컨텐만 1~2개씩 내놓으니 똑같은거 반복하라고 캐릭터 24개까지 늘리게끔만들거란말이지

유저가 욕하는거 보기싫으면 욕하지않게끔 운영을 해야할거아니야

유저들이 원하는건 세월아 네우러아하며 지쳐서 접게만들고 유저끼리 싸움일어날만한거는 덥썩덥썩 적용시켜버리고

게임 운영을 중학교도 안나온 인간들이 하고앉아있나
전체 댓글 :
5
  • 시벨린
    하이아칸 카사소롄
    2021.01.17
    세상밖은 테일즈위버보다 백배천배 아름답답니다... 24시간 쪽잠자며 게임하지 말고 바람도 쇄며 좋은 공기도 마셔보고 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듯 하네요... 점점 정신이 피폐해져감을 느낌니다. 님글읽어보니.. 굳럭... 24시간 인생을 게임을 할지 더 나은 세상을 살지.. 선택은 님 몫이예요.
  • 클로에
    하이아칸 국뽕국까
    2021.01.16
    맨날 매크로 답변만 하니까 이 상황이 되는거 아닌가요?? 2번이상 문의해야 제대로 답변 들어올지도 모르는게 정상입니까?유저가지고 장난하시는거 아니죠?? 버그신고나 문제가 있어서 신고하면 매크로 답변말고 즉시 문제를 찾아봐야하는게 정상적으로 보이네요. 욕설에 조치만큼 정상적인 플레이가 되도록 빨리 고쳐주길 원합니다.
  • 이스핀
    하이아칸 치피치피
    2021.01.15
    zzzz
  • 조슈아
    하이아칸 기억리듬야캐요
    2021.01.14
    여러분 앞으로도 이인간 또 공챗으로 욕 지껄이면 캡처해서 모두 다같이 신고합시당 ! ㅋㅋ 프방 조용해서 넘 좋더라구여!
  • 리체
    하이아칸 아기수박님
    2021.01.14
    동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