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한 5년전에 시벨린 키우다 만거같은데
다까먹었으니 그냥 아예 새로 시작하려하는데
쓰레기라도 거의 비중이 없는 ** 키워보고 싶네요. 감성파라서.
과금은 어느정도 생각하고있습니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애프터다크2020.12.28님들 이제와서 키우고싶은거말구요. 절망적인 외길 캐릭터 찾을라했는데 그냥저냥 밸런스가 맞나보네요. -
하이아칸 Telia2020.12.28ㅋㅋㅋ삭제하는게 최고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역습의제왕2020.12.27삭제하는게 최고고, 그거 아니면 보리스 막시민 마공티치, 벤야, 리체 -
하이아칸 개말종2020.12.27보리스 막시민 마공 티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