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이벤트좀 제발 할마음이 생기게끔 만들어주시면안되나요?

네냐플 헤나잉 2020-12-22 20:17 971
헤나잉님의 작성글 2 신고
돼지는 깼는데 또 깨라고 하고

가위바위보는 단판으로 좀 ㅡㅡ.. 무승부도 없애주고

천마리는 좀 귀찮아도 상관없는데 

이벤트가 기쁜마음으로 참여해야되는거 아닌가요

어거지로 억지로 어쩔수없이 하게되는게 맞는건가 ..
전체 댓글 :
2
  • 벤야
    네냐플 귀여운뺑야
    2021.02.08
    아니 그건 보닌이 안하는점을 어찌할마음이생겨요 대충안하든 쉬든 꼴리면하고 하기실튼 기분이안조타 접거나 삭제하든 맘에안들면 서비스종료나 하면될거를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나야만세
    2021.01.03
    忍一時之忿 免百日之憂 인일시지분 면백일지우 한 때의 분함을 참으면 백 날의 근심을 면할 수 있느니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