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돼지는 깼는데 또 깨라고 하고
가위바위보는 단판으로 좀 ㅡㅡ.. 무승부도 없애주고
천마리는 좀 귀찮아도 상관없는데
이벤트가 기쁜마음으로 참여해야되는거 아닌가요
어거지로 억지로 어쩔수없이 하게되는게 맞는건가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귀여운뺑야2021.02.08아니 그건 보닌이 안하는점을 어찌할마음이생겨요 대충안하든 쉬든 꼴리면하고 하기실튼 기분이안조타 접거나 삭제하든 맘에안들면 서비스종료나 하면될거를 -
하이아칸 나야만세2021.01.03忍一時之忿 免百日之憂 인일시지분 면백일지우 한 때의 분함을 참으면 백 날의 근심을 면할 수 있느니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