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두 판째 버그걸려서 완료가 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 업데이트 했나 이건 안 고침??
개빡치네
-추가-
4판째 버그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고치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엑씨드2020.12.20ㅋㅋㅋㅋㅋㅋ난왜 할때마다 잘되는건가? 한번도 버그가 없는데? -
네냐플 메티스2020.12.20액시드// 한글 모르나?ㅋㅋㅋㅋㅋ 클리어를 해도 완료가 안된다고 생각 좀 하고 글을 쓰길바람 -
네냐플 엑씨드2020.12.19하는 방법을 모르나보오 ㅋ 난 왜 잘되는건가? -
하이아칸 무하지했어2020.12.19ㄹㅇ 나도 지금 몇판쨰 돼지잡는지.. 버그 돼지 시ㅂ...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