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돼지몰이 버그 좀 없애라 넥슨놈들아

네냐플 메티스 2020-12-19 13:10 951
메티스님의 작성글 4 신고
두 판째 버그걸려서 완료가 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 업데이트 했나 이건 안 고침??

개빡치네

-추가-

4판째 버그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고치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4
  • 란지에
    네냐플 엑씨드
    2020.12.20
    ㅋㅋㅋㅋㅋㅋ난왜 할때마다 잘되는건가? 한번도 버그가 없는데?
  • 시벨린
    네냐플 메티스
    2020.12.20
    액시드// 한글 모르나?ㅋㅋㅋㅋㅋ 클리어를 해도 완료가 안된다고 생각 좀 하고 글을 쓰길바람
  • 란지에
    네냐플 엑씨드
    2020.12.19
    하는 방법을 모르나보오 ㅋ 난 왜 잘되는건가?
  • 밀라
    하이아칸 무하지했어
    2020.12.19
    ㄹㅇ 나도 지금 몇판쨰 돼지잡는지.. 버그 돼지 시ㅂ...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