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저 20년전쯤에 하다가.. 20년이 지난후 생각나서 한번 해볼까하는데...조언좀;;

하이아칸 BBaDDa 2020-12-18 21:57 1162
BBaDDa님의 작성글 1 신고
새로 시작하기 많이 빡실까요???

20년전에 할때도 막 잘하거나 그런건 아니고 그냥 즐겼던생각만 있습니다.

하게되면 과금 어느정도 할거고.. 한데..

새로 하기 많이 힘들까요?
전체 댓글 :
1
  • 란지에
    네냐플 엑씨드
    2020.12.18
    최종컨텐이 목표라면 안하는게 좋음 중간까지만 하겠다고싶다면 2~3만원이면 충분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