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버그인가요? 안되면 안된다고 툴팁이라고 떠야하는거 아닌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Xochitl2020.12.17이솔렛 참새어택처럼 안되게 의도적으로 해놓은거 같아요 ㅋㅋㅋ 굳이 왜그런지는 모르겟지만 개불편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