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어비스 직보 상시 유지 해줬음 좋겠어요

하이아칸 탱법사 2020-12-11 14:11 617
탱법사님의 작성글 1 신고
애초에 등반이 따로있는데 등반후에도 웨이브 왜 계속해야하는데 ㅠㅠㅠ

이벤트 전처럼 1234 나가리되고 56만 돌듯 ㅠ 유지하면 1234 부스터 팔아먹기도 좋을텐ㄷ ㅔ 템수급 활발한것도 유지되고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맑음비
    2020.12.11
    동의합니다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