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애초에 등반이 따로있는데 등반후에도 웨이브 왜 계속해야하는데 ㅠㅠㅠ
이벤트 전처럼 1234 나가리되고 56만 돌듯 ㅠ 유지하면 1234 부스터 팔아먹기도 좋을텐ㄷ ㅔ 템수급 활발한것도 유지되고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맑음비2020.12.11동의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