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상도부터가 진입장벽이네 무슨
스토리 찍먹이라도 해보고 싶은데
챕터 진행할때 검은색 태두리(?) 생기는거 어떻게 못하나요? 너무 답답함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티치앨쥬스피앙2020.12.11티치엘은 아예 못쓰게 막아놔서 걍 앨로함 -
하이아칸 악귀멸살2020.12.11티치엘인데 티치앨 아니고 ㅋ 레어닉은 아닌데 -
네냐플 티치앨쥬스피앙2020.12.11몇개 더 있었는데 티치엘만 남음요 ㅠㅠ -
네냐플 silveryY2020.12.10레어닉네임 ㄷㄷ -
하이아칸 사쿠라가2020.12.10어이 소노사키와 지고쿠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