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예전부터 더럽게 조잡한 각종 버프류 물약들 ;;
종류가 너무많아서
뭘어디서 입수하는지 조차 모르겠고 직관력이 안생김
그냥 깔끔하게 하나로 뭉쳐줬으면 좋겠다 제발
왜 저렇게 지저분한 각종 버프 물약들을 고집하는지;; 전혀 이해가안됨
컨텐츠 조차 버프류가 있으면 더 편한게 아니고 반필수적인 버프류에
시간도 제멋대로여서 관리자체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매우큼
2.뭐때문에 재화가치를 이렇게 까지 박살내놓은지는 모르겠는데
파밍을해서 장비를 맞추는 재미로 하기에는 재화의가치가 너무나 쌈
그에 반해 파밍으로 하는것은 불가능한 수준
복귀유저가 돈벌수있는 방법은 거의 전무함
3. 시대에 맞지않은 퀘스트 분량과
입장퀘스트들 이게 가장큰 진입장벽으로 느껴짐
복귀입장에서 이걸 다시할 엄두가 안생김
그리고 그냥 복귀를 안하는 쪽을 선택하게 되는듯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람칸2020.12.12
... 솔직히 공감이 팍팍 가요.
-
하이아칸 엔젤로라2020.12.10공감합니다... -
하이아칸 람칸2020.12.07그래도 끈기 있는 손가락으로 클릭클릭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