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에러코드계속뜨구 ;;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데스사이드メ2020.12.07저는 목요일까지는 런타임오류뜨면서 클라강종하더니 주말ㅇ는 클라버전이 낮다고하면서 클라강종시킴... 그러다가 일요일부터는 아무말도없이 강종됨ㅋㅋㅋㅋ -
네냐플 허기진조수2020.12.063번만에 켜졌는데 베레넨 도착하자마자 또튕김 4번째 또 바로켰는데 키자마자 또 튕김 대체어제부터 필보를 몇번못잡는건지 복귀하고 한달넘게 여태 잘되다가 어제부터 계속이래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