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밤시간인건 아는데 화면이 컴컴하니 하나도 안보이네요 패치하고나서...
횃불 먹어봐도 뭐 바로꺼지고 이거 낮까지 게임 못함?? 패치전에는 어둡긴했어도 횃불먹음 할만했는데
지금은.... 뭘바꿔야할지 모르겠음..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