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풀 아퀼셋인데 방어력이 9700인데 노기운으로 13만씩들어오는데
진라포대를 계속 빨아도 감당이 안되는데 뭐 어케하라는거죠?
해보.지도않고 패치하는거같은데, 자꾸 이랬다가 저랬다가
아 스트레스받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