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머큐가지고 장난좀 그만처줬으면좋겠네요 ㅡㅡ..

네냐플 헤나잉 2020-11-20 20:38 875
헤나잉님의 작성글 0 신고
풀 아퀼셋인데 방어력이 9700인데 노기운으로 13만씩들어오는데 
진라포대를 계속 빨아도 감당이 안되는데 뭐 어케하라는거죠?
해보.지도않고 패치하는거같은데, 자꾸 이랬다가 저랬다가 
아 스트레스받네 
전체 댓글 :
0